안녕하세요 윌리엄이예요~~ 오늘은 지난시간에 배운 주 생성자와 부생성자를 바탕으로 상속과 다형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속이란? 흔히 자식이 부모에게 유산 받을때 "상속"이라는 말을 사용하죠? 클래스에서도 이와 동일하게 상속이라는 말이 존재합니다! 부모클래스에서 가지고있는 추상화된 속성 (프로퍼티,메소드)을 자식이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는 관계를 나타내죠 또한 자식은 부모의 속성에 추가적으로 속성을 추가 할 수있어요! 그럼 상속을 왜 사용할까요? 이유는 똑같은 작업을 반복적으로 안해도 되기 때문이예요 예를 들어 부모가 집을 사서 가족이 같이 산다면 자식은 굳이 집을 또 살필요가 없죠(학생이라면) 그냥 거기서 필요한 생활용품만 사면 되는것처럼 말이죠! 지금까지 상속에 대한 정의를 소개 했고 코틀린에서 상속..